부림제지 41년, 생활협동조합과 함께한 30년

2025년은 부림제지 41주년이며 동시에 한살림과 30년째가 되는 해입니다.


2025년은 창립 41주년을 맞이하는 부림제지가 한살림과 함께한 지 30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난 30년간 한살림과 함께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이어온 부림제지는, 앞으로도 친환경-재활용 휴지 생산을 통해 생명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한살림가공생산연합회의 제6차 정기총회가 2025년2월18일(화) 아산 푸른들영농종합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지난 2월 18일(화), 아산 푸른들영농조합 대강당에서 열린 한살림가공생산연합회의 제6차 정기총회에서 부림제지는 특별한 영예를 안았습니다. 한살림과 함께한 30년의 여정을 기념하며, 부림제지는 ‘생명운동지킴이상’과 ‘공로패’를 수상하는 뜻깊은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부림제지가 친환경-재활용 휴지 생산을 통해 생명운동의 가치를 실현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것을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더욱 정진하라는 격려이자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살림과 함께한 30년을 맞아 부림제지는 생명운동지킴이상과 공로패를 수상했습니다. 

부림제지는 지난 30년간 한살림과 함께 걸어온 길을 돌아보며, 앞으로의 30년 또한 환경을 지키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노력에 앞장설 것을 다짐합니다. 우유갑되살림을 통한 친환경-재활용 휴지 생산을 통해 사람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림제지와 한살림이 함께한 30년, 그리고 앞으로 함께할 미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살림 #한살림가공생산연합회 #부림제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부림제지 네이버스토어 우휴상점, 빅파워등급으로 점프업

부림제지 핸드타올 포장작업이 힘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