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녹색상품 선정을 위한 생산자와 소비자의 만남

2025.07.03(목)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을 위한 생산자와 소비자의 만남

지난 7월 3일(목),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는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을 위한 생산자-소비자 만남 행사」가 열렸습니다.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는 녹색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녹색소비자연대, 녹색구매지원센터 등 소비자·시민단체와 공공·민간기관이 함께 구성한 전국 단위의 연대 조직입니다.


이번의 생산자-소비자 만남 행사는 각 생산자별 녹색물품 발표와 테이블 미팅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투표를 통해 올해의 녹색상품을 선정하기 위한 자리였습니다. 2025년 녹색상품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가전 대기업은 물론, 강청, 에덴바이오벽지, 그리고 부림제지를 비롯한 생활협동조합·친환경매장에서 알려진 다양한 친환경 기업들도 참여하였습니다.

부림제지는 이번 행사에 코주부 12분의1그루 3겹휴지, 코주부 50분의1그루 키친타올, 두 제품을 출품하였으며, 특히 50분의1그루 키친타올은 소비자 패널로부터 우수한 환경성과 품질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2025 올해의 녹색상품’ 최종 선정 결과는 7월 7일(월)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부림제지는 환경을 생각한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녹색구매네트워크 #녹색소비자연대 #녹색구매지원센터 #부림제지 #생협휴지 #탄탄휴지 #강청 #에덴바이오 #한살림 #두레생협 #아이쿱생협 #자연드림 #오아시스 #올녹상 #올해의녹색상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부림제지 네이버스토어 우휴상점, 빅파워등급으로 점프업

부림제지 핸드타올 포장작업이 힘든 이유